POST

해외직구 픽셀 3 XL 개봉기 / Pixel 3 XL Unboxing

해외직구 픽셀 3 XL 개봉기 / Pixel 3 XL Unboxing


픽셀을 해외 직구하여 현재 사용 4개월정도가 되었네요.

늦었지만 개봉기를 써보려합니다. (사실 찍어두고 귀찮아서 이제야 올리네요...)

아직 픽셀3까지는 해외직구로만 구매 가능합니다.

픽셀4부터는 국내 정식발매가 될까요? 알수없네요.

 

개인적으로 뽁뽁이보단 저런 완충재가 더 안전하고 환경적이라고 생각됩니다. 박스 포장부터 외관상태 아주 깨끗합니다.

 

뚜껑을 열면 아름다운 픽셀을 바로 볼 수 있습니다. 픽셀의 무게가 생각보다 묵직합니다.

 

픽셀 아래쪽에는 설명서와 충전 어댑터가 있습니다.

 

설명서 아래에는 충전 케이블, 이어폰, C-Type usb젠더, 일반 이어폰 젠더가 있습니다.

 

해외 직구라 11자 입니다. 변환 잰더가 필요합니다. 지원 규격은 100-240v 라 국내에서도 사용가능합니다.

 

C-Type to C-Type 케이블을 사용해야 합니다. 해당 충전기를 이용해야 고속 충전이 가능합니다.

 

간단 설명서와 보증서 그리고 유심제거핀입니다. 제세한 설명서는 픽셀에 저장 되어있습니다.

 

 구글 픽셀의 C-Type 이어폰입니다. 이어폰의 줄을 조정하여 귀에 이어폰을 고정하는 방식이 톡특합니다.

 

부팅시 G 로고가 심플하게 나타납니다. 부팅속도가 너무 빠르고 부팅후 잔랙없이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터치반응 정말 최고입니다.

 

따로 설정해주지 않았는데 자동으로 한국어로 설정되어 있어서 놀랐습니다.

 

사용 5개월 차에 접어들면서 픽셀을 사서 후회한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부팅속도와 반응속도에 놀라고 카메라 성능에 한번더 놀랐습니다. DSLR이 있지만 그것보다 더 잘 나오기도하고 동영상촬영시 짐벌이 따로 필요가 없을 정도로 흔들림을 잘 잡아 줍니다. 

현재 하드웨어 성능은 삼성에 못 미치지만 소프트웨어하나는 정말. 정말. 정말. 잘 만들었고 애플과 비교해도 전혀 뒤쳐짐이 없습니다.

물론 가격대가 하드웨어 성능을 보고 타제품과 비교하면 비싸지만 그 값어치는 충분히 한다고 생각드네요.

 

팀 픽셀 열일해주세요!

다음 세대는 국내에도 정식 발매가 되어 많은 사람들이 좋은 경험을 해봤으면 합니다!

 

이상으로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로그인은 필요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