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의 3세대 스마트폰 픽셀3(Pixel3) 발표일, 디자인

3세대 Pixel, Pixel XL Pixel 은 스마트폰의 대표적인 안드로이드OS를 개발하던 구글에서 하드웨어의 개발, 설계까지 모두 직접 맡아 만든 구글 최초의 스마트폰이다.2016년 1세대 Pixel 을 시작으로 현재 2018년 3세대 Pixel 출시를 앞두고 있다. 출시일 현재까지 출시일은 알려져 있지 않으며, 작년 Pixel(픽셀)의 출시일이 10월 19일인것으로 보아 10월 19일 정식 출시 될 것 으로 보인다.현재 공개된 정보에 의하면 2018년 10월 9일 구글 행사에서 기기 발표를 한다고 합니다. 전작과의 차이점 전작과 비교를 하자면 일단 제조 방식에서 차이가 있는데. 픽셀은 OEM 형식으로 제조를 하고 있으며, 작년까지는 LG에서 제조를 맡아왔었습니다.하지만 이번에는 폭스콘이라는 회사에..

[PUBG]배틀그라운드 기본 조작키 (PlayerUnknown's BattleGrounds)

[PUBG] 배틀그라운드 - 기본적인 키 가이드 배틀그라운드 게임에 입문자를 위한 튜토리얼이나 키설명이 따로 없어서 배린이 분들을 위해 포스팅 합니다.아래는 처음의 가장 기본적인 조작법이며, 언제든지 변경이 가능합니다.사진 클릭시 원본크기로 보실 수 있습니다.치킨먹는 그날까지 모두 화이팅!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한번씩 눌러주세요!